Site icon 지락문화예술공작단

오버워치 패치 노트 – 2017년 7월 28일 – 패치 1.13.0.2

OVERWATCH

URL : https://playoverwatch.com/ko-kr/game/patch-notes/pc/#patch-38459

오버워치 패치 노트 – 2017년 7월 28일

새로운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최신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

의견을 공유하시려면 일반 토론장에 글을 남겨주세요.

알려진 문제점을 확인하거나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얻으시려면 기술 지원 토론장을 찾아주세요.

패치 하이라이트

새로운 영웅: 둠피스트 (공격)

카리스마 넘치는 야심가, 둠피스트는 뛰어난 전략가이자 탈론의 지도자 중 하나이며, 어마어마한 크기의 건틀릿을 착용한 채 전투에 돌입합니다. 나이지리아에 본거지를 둔 둠피스트는 위엄 있는 공격 영웅으로서 강력한 근접 기술들을 갖고 있습니다. 인류의 진화에 갈등과 분쟁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믿는 둠피스트는 미래에 대한 자신의 신념을 실현하는 데 몰두하고 있습니다. 비록 오버워치 요원들이 그 방법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해도…

둠피스트는 인공신체학 덕분에 폭발적인 기동력을 갖게 되었으며, 적들과 최전방에서 싸우는 강력한 투사입니다. 둠피스트의 기본 공격은 철권포입니다. 손가락 관절에서 투사체를 하나씩 발사하거나 단발로 발사합니다. 보조 공격은 로켓 펀치입니다. 전방으로 돌진하면서 적에게 강력한 일격을 날리고 밀쳐내며, 밀쳐져서 벽에 부딪힌 적에게는 추가 피해를 줍니다.

지진 강타는 대상 지역을 강타하며, 적을 둠피스트 쪽으로 당겨와 추가 피해를 줄 수 있게 해주는 기술입니다. 라이징 어퍼컷은 적을 공중에 띄우는 기술이며, 지속 능력인 최선의 방어는…은 둠피스트가 적에게 기술을 적중시킬 때마다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마지막으로 둠피스트의 궁극기인 파멸의 일격은 하늘로 솟구친 뒤, 대상 지역에 떨어지며 일격을 가하는 기술이며, 적들에게 어마어마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둠피스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전리품 상자 업데이트

저희는 게임 내 전리품 상자를 여는 일이 즐겁고 뿌듯하길 바랍니다. 그래서 최근 패치를 통해 크게 두 부분을 개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첫째로 저희는 여러분이 전리품 상자를 열었을 때 중복된 수집품을 얻을 확률을 대폭 감소시켰습니다. 둘째로 중복된 수집품을 얻을 확률이 감소한 만큼 전리품 상자에서 얻는 크레딧의 전체적인 양을 올렸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평균적으로 전리품 상자에서 예전과 비슷한 양, 또는 조금 더 많은 양의 크레딧을 얻게 될 것입니다.

신규 하이라이트 설정

하이라이트 시스템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몇 가지 적용되었습니다.

이 기능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최신 개발자 업데이트 영상을 확인하세요.

일반

사용자 지정 게임 및 게임 탐색기

사용자 인터페이스

영웅 업데이트

D.Va

겐지

맥크리

개발자의 코멘트: 이번 변화로 맥크리는 겐지나 루시우처럼 빠르게 움직이는 대상에게도 섬광탄을 잘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리퍼

개발자의 코멘트: 그림자 밟기는 적 바로 옆으로 몰래 순간이동할 때 쓰이길 의도한 기술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멀리에서도 효과음이 들리던 문제 때문에 리퍼는 사실상 어디로도 순간이동하기 어려웠습니다. 이번 변화로 리퍼가 적을 더 몰래 기습할 수 있는 여지가 생길 것입니다.

라인하르트

개발자의 코멘트: 지난 업데이트에서 지연 시간이 높은 플레이어들이 라인하르트의 로켓 해머를 더 빠르게 휘두를 수 있던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번 버그를 수정하면서, 라인하르트가 해머를 휘두르는 속도가 많이 느리게 느껴졌습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저희는 라인하르트가 해머를 휘두르는 기본 속도를 증가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저희는 로켓 해머의 타격감과 관련된 일부 버그를 발견하여 함께 수정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여러분은 로켓 해머가 더 개선되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자리야

개발자의 코멘트: 과거에 일부 영웅들이 자리야의 중력자탄에서 벗어나는 상황은 일관성이 부족하게 느껴졌습니다. 이에 중력자탄에 잡힌 적의 모든 이동기를 차단하는 방법으로 일관성을 높이고, 중력자탄의 위력을 상향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일반

경쟁전

사용자 지정 게임 및 게임 탐색기

영웅

전장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