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지락문화예술공작단

AWS 관리 콘솔 한국어 홈페이지 공개

AWS 관리 콘솔 한국어 홈페이지 공개

오늘 부터 AWS 관리 콘솔 홈페이지 한국어 지원을 시작합니다. 영어, 프랑스어, 일본어, 중국어에 이어 다섯번째로 한국 고객 및 개발자들이 좀 더 편리하고 이해하기 쉬운 콘솔을 제공하게 됩니다.


현재 90여개가 넘는 AWS 서비스 중 Amazon EC2, Amazon S3Amazon RDS 등 40여개가 넘는 각 서비스 콘솔 역시 한국어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별 한국어 지원은 더욱 늘어날 예정이며, AWS를 처음 쓰는 사용자 및 영문 사용자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한국어 지원을 늘려갈 예정입니다. 각 서비스별 한국어 기술 문서 역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만약 여전히 영어로 콘솔을 사용하시고 싶은 분은, 홈페이지 맨 하단으로 내리시면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언어를 “English“를 선택하시면, 영어 콘솔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통해 한국어 지원을 계속 강화하고 있습니다. 사용 중 콘솔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분은 “의견(Feedback)” 메뉴를 통해 보내 주시면 좀 더 나은 서비스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본 블로그 뿐만 아니라 공식 Twitter페이스북 페이지 같은 소셜 미디어와 발표 자료동영상을 비롯 앞으로 한국 고객을 위한 다양한 고객 지원에 더욱 노력하고자 하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 AWS 코리아 마케팅팀;

Source: AWS 관리 콘솔 한국어 홈페이지 공개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