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지락문화예술공작단

AWS 파트너와 함께 APN Immersion Day를 함께 하세요!

AWS 파트너와 함께 APN Immersion Day를 함께 하세요!

AWS Immersion Day는 AWS 클라우드 상에서 마이그레이션, 컨테이너, 인공지능 등의 다양한 영역을 실행 및 경험할 수 있도록 AWS 솔루션즈 아키텍트가 만든 하루 단위의 기술 워크숍입니다. 고객사 내부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경험 기반 접근 방식을 통해 AWS 플랫폼을 더욱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게 교육 및 실습을 진행하여, 고객의 기술 목표 달성은 물론 더 나아가 비즈니스 목표를 빠르게 달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AWS가 진행하는 것과 동일한 경험 기반 워크숍을 AWS 파트너가 고객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는 별도 AWS Immersion Day를 구성하여, 이를 AWS 파트너 네트워크 (APN) Immersion Day로 만들고 일정 요건을 맞춘 APN 파트너에게 제공해 드립니다.

APN Immersion Day는 AWS 솔루션즈 아키텍트가 개발한 워크숍 자료 및 도구에 대한 접근 권한을 AWS 파트너에게 제공하고, AWS 파트너가 고객과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이 패키지에는 발표 자료, 실습 랩, 맞춤형 제작 및 주요 고객 질문을 해결하는 기타 자산을 포함한 전체 이벤트 관리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국 내 APN Immersion Day 인정 파트너 목록

AWS 고객 여러분은 함께 일하고 있는 AWS 파트너가 APN Immersion Day를 운영 가능한 곳인지 확인하신 후, 직접 교육 행사를 요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국내 인정 파트너 목록입니다. (ABC 순)

APN Immersion Day 인정 파트너가 되는 방법

만약 여러분이 AWS 파트너이시면서 APN Immersion Day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싶으시다면, 몇 가지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위와 같은 조건을 충족하면, AWS Partner Network Immersion Days에 로그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한 APN 파트너에게는 온보딩 이벤트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이 통지되거나 각 PDM(Partner Development Manager)을 통해 별도로 온보딩 이벤트를 통지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트너 이점

APN Immersion Day 인정 파트너에는 다음과 같은 혜택을 드립니다.

이제 APN Immersion Day 워크숍을 진행할 수 있는 교육을 받고 역량을 갖춘 APN Immersion Day 인정 파트너는 심층적인 AWS 지식과 실무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APN Immersion Day 인정 파트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AWS Partner Network Immersion Days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거나 담당 AWS PDM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박준용, AWS 파트너 솔루션즈 아키텍트

Source: AWS 파트너와 함께 APN Immersion Day를 함께 하세요!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