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예고 – AWS 오사카 로컬 리전을 정식 리전 확장

출시 예고 – AWS 오사카 로컬 리전을 정식 리전 확장

AWS는 일본 오사카의 높은 고객 수요로 인해, 2021년 초 기존 오사카 로컬 리전(현재 1개 가용영역만 제공)이 3개의 가용 영역을 포함하는 정식 AWS 리전으로 확장될 예정입니다. 다른 모든 AWS 리전과 마찬가지로, 각 가용 영역은 자체 전원, 냉각 시스템 및 물리적 보안을 갖추어 격리되며 가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단일 이벤트로 인한 리스크를 감소하기에 충분한 수준으로 서로 떨어져 있는 동시에 고가용성 애플리케이션에 짧은 지연 시간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수준으로 인접해 있습니다.

AWS는 고객의 성장을 지원하기에 충분한 용량과 고가용성 및 견고성을 갖춘 다양한 시스템 디자인을 설계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에서 22개 리전과 69개 가용 영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1년 3월, AWS는 다섯 번째의 AWS 리전으로 2개의 가용 영역을 갖춘 AWS 도쿄 리전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그 후, AWS는 2012년에 세 번째, 2018년에 네 번째 도쿄 가용 영역을 출시했습니다.

2018년 2월, AWS는 단일 데이터 센터 내에 내결함성을 갖춘 격리된 인프라 디자인으로 구성되고 기존 AWS 리전을 보완하는 새로운 리전 구조인 오사카 로컬 리전을 출시했습니다. 도쿄 리전에서 400km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오사카 로컬 리전은 재해 복구 용도로 국내에서 지리적 분산이 필요하기에 도쿄 리전만으로 지원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을 가진 고객들을 지원했습니다.

리전 발전 방향
오사카 리전이 출시되면, 다른 AWS 리전과 같이 광범위한 서비스가 제공되며 모든 AWS 고객이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고객은 일본 내에서 멀티 리전 시스템을 배포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일본 서부에 위치한 사용자들은 지금보다 더 짧은 지연 시간의 혜택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최상의 유연성, 신뢰성, 확장성 및 보안과 최고의 글로벌 네트워크 성능을 갖춘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AWS 글로벌 인프라가 어떻게 설계 및 구축되는지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면 이에 대한 설명과 시각적 자료가 담긴 AWS의 글로벌 인프라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향후 업데이트
이 리전 및 다른 예정된 AWS 리전에 대한 추가 소식을 받는 즉시 알려드릴테니 기대해 주십시오! AWS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4개의 리전(인도네시아, 이탈리아, 남아프리카공화국 및 스페인) 및 13개의 가용 영역을 추가하는 작업을 계획 중입니다.

– Kame, 선임 제품 마케팅 매니저/선임 에반젤리스트, Amazon Web Services Japan

 

Source: 출시 예고 – AWS 오사카 로컬 리전을 정식 리전 확장

About KENNETH 19688 Articles
지락문화예술공작단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