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 Amazon RDS on Outposts, Microsoft SQL Server 인스턴스 생성하기

새로운 소식 – Amazon RDS on Outposts, Microsoft SQL Server 인스턴스 생성하기

작년에 Amazon Relational Database Service(Amazon RDS) on AWS Outposts를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온프레미스 환경에 완전관리형 데이터베이스 인스턴스를 배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WS Outposts는 AWS 인프라, AWS 서비스, API 및 도구를 거의 모든 데이터 센터, 코로케이션 공간 또는 온프레미스 시설로 확장하여 진정으로 일관된 하이브리드 환경을 제공하는 완전관리형 서비스입니다.

Amazon RDS on Outposts를 배포하여 클라우드에서와 마찬가지로 온프레미스에서 MySQL 및 PostgreSQL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를 설정, 운영 및 확장할 수 있습니다. Amazon RDS on Outposts에서는 온프레미스 데이터베이스를 위한 비용 효율적이고 크기 조정 가능한 용량을 제공하며, 인프라 프로비저닝, 데이터베이스 설정, 패치 적용, 백업 등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관리 작업을 자동화하므로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데이터베이스 엔진으로 Microsoft SQL Server on Outposts에 대한 지원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온프레미스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과 근접하게 실행해야 하는 지연 시간이 짧은 워크로드를 위해 SQL Server on Outposts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RDS on Outposts의 MySQL 및 PostgreSQL에 대해 현재 지원되는 모든 작업은 RDS for SQL Server on Outposts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Outpost 기반 SQL Server 인스턴스 생성
Amazon RDS for SQL Server on Outposts를 시작하려면 Amazon RDS 콘솔에서 [데이터베이스 생성]을 선택합니다. Outpost의 홈 기반 역할을 하는 AWS 리전을 사용합니다.

SQL Server 인스턴스를 생성하는 작업은 Outpost에서 MySQL 또는 PostgreSQL 데이터베이스 엔진을 생성하는 작업과 유사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위치]로는 [온프레미스]를 선택합니다. [온프레미스 생성 방법]으로는 다음과 같이 [RDS on Outposts]를 선택합니다.

[엔진 옵션]에서 [엔진 유형]에 대해 [Microsoft SQL Server]를 선택한 다음, 에디션(SQL Server Enterprise Edition, Standard Edition 또는 Web Edition) 및 버전을 선택합니다. SQL Server 2016부터 2017 그리고 최신 버전인 2019까지 각 주 릴리스의 사용 가능한 최신 부 버전입니다. 피드백에 따라 에디션과 버전을 더 추가하려는 계획도 있습니다.

RDS for SQL Server on Outposts는 라이선스 포함 라이선싱 모델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Microsoft SQL 서버 라이선스를 별도로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라이선스 포함 요금에는 소프트웨어 및 Amazon RDS 관리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B 인스턴스 클래스]에서 인스턴스의 크기를 선택합니다. SQL Server의 경우 [표준 클래스](db.m5) 또는 [메모리 최적화 클래스](db.r5)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Outposts를 위한 Amazon Virtual Private Cloud(VPC) 서브넷, 데이터베이스 자격 증명 및 원하는 SSD 스토리지 용량을 구성하는 프로세스는 RDS 인스턴스를 생성하는 프로세스와 같습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면 [데이터베이스 생성]을 선택합니다. 인스턴스 상태는 [생성]에서 시작하여 DB 인스턴스가 준비되면 [사용 가능]으로 전환됩니다.

DB 인스턴스가 준비되면 테스트 쿼리를 실행하여 새 엔드포인트를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정식 출시
Amazon RDS for Microsoft SQL Server on AWS Outposts를 이제 여러분의 Outpost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mazon RDS와 마찬가지로 Amazon RDS on Outposts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면 됩니다. 최소 수수료는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RDS on Outposts 요금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제품 페이지 및 Amazon RDS 사용 설명서의 Amazon RDS on AWS Outposts 작업을 참조하세요. Amazon RDS에 대한 피드백이 있으면 Amazon RDS에 대한 AWS 포럼이나 AWS 지원 담당자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mazon RDS for SQL Server on Outpost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지금 시작해 보세요.

Channy

Source: 새로운 소식 – Amazon RDS on Outposts, Microsoft SQL Server 인스턴스 생성하기

About KENNETH 19688 Articles
지락문화예술공작단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