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 근무를 위한 AWS 특별 지원 서비스

재택 근무를 위한 AWS 특별 지원 서비스

불과 몇 주 만에 너무 많은 것이 바뀌었습니다. 모든 분들이 그렇겠지만 예전의 일상적인 삶, 일터, 모임, 인사, 대화 방식은 한동안 자제하고 있습니다. 친숙한 악수와 따뜻한 포옹도 지금은 모두의 건강을 위해 자제할 때입니다.

저와 제 동료 등 많은 분들이 직장, 학교, 사회 공동체 환경에서 변화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AWS 고객과 우리 사회, 그리고 우리 직원들이 상황에 맞게 적응하고 상황을 처리해나갈 수 있도록 중요한 조치를 지속적으로 취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노력을 이어갈 것입니다.

재택 근무
지금 많은 국가와 도시민들이 재택 근무나 원격 업무, 사이버 강의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WS 서비스 중 일부는 여러분이 사무실이나 강의실에서 집으로 보다 쉽게 이전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음은  관련 AWS 솔루션에 대한 개요입니다.

  • Amazon WorkSpaces는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접근 가능한 가상 Windows 및 Linux 데스크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스크톱은 원격 근무, 원격 교육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mazon WorkDocs는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다른 사람과의 협업을 지원합니다. 업무 문서 등을 생성, 편집, 공유 및 검토할 수 있습니다.
  • Amazon Chime은 채팅 및 화상 회의를 비롯해 최대 100명의 참가자가 참여하는 온라인 회의(이번 달 말에는 최대 250명까지 확대 예정)를 지원합니다. 이 모든 기능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 Amazon Connect는 수만 명의 상담원에게 수신되는 통화와 메시지를 연결하는 기능을 지원하여 클라우드에 콜 센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면 담당자가 재택 근무를 통해서도 긴급 정보나 맞춤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Amazon AppStream는 대용량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웹브라우저로 간단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3D 렌더링 또는 대용량 시뮬레이션 등  GPU를 사용하는 앱을 포함하여 대규모로 엔터프라이즈, 교육 또는 원격 의료 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AWS Client VPN는 장소에 관계 없이 AWS 및 온프레미스 네트워크에 대한 보안 연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직원, 학생, 연구원에게 기존 네트워크에 대한 일명 “전화 접속”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중 일부는 AWS 프리 티어를 통해 이미 무상 테스트가 제공되는 서비스도 있으나, 현재 상황을 감안하여 한시적으로 무료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특별 제공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원격 근무 및 교육 지원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서비스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거나 정보가 더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알려 주십시오. 다음은 AWS에 문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미 AWS 고객이라면 담당 어카운트 매니저 및 솔루션 아키텍트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자료
위의 원격 근무 지원 서비스를 사용하고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관련 콘텐츠를 모아 봤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원격 근무에 대한 유용한 정보가 있다면 알려 주세요! 그러면 이 목록에 추가하겠습니다.

향후 업데이트 소식
AWS는 도움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 필요하신 부분이 있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문의해 주십시오. 먼저 일반적인 AWS 채널을 이용해 주십시오. 하지만 특별한 상황이라면 저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기꺼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Jeff

 

Source: 재택 근무를 위한 AWS 특별 지원 서비스

About KENNETH 19688 Articles
지락문화예술공작단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