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단일 테넌트 하드웨어 기반 T3 인스턴스 출시 (서울 리전 포함)

전용 단일 테넌트 하드웨어 기반 T3 인스턴스 출시 (서울 리전 포함)

T3 인스턴스는 필요한 경우 지속 가능한 전체 코어 성능에 기반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범용 워크로드를 호스팅할 수 있는 버스트 요금 모델을 사용합니다. 7개의 크기 중에서 선택하여 사용자 지정 고주파수 Intel® Xeon® 확장 가능 프로세스에 기반하여 보장되는 기본 처리 능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AWS 고객은 이러한 인스턴스를 사용하여 마이크로서비스, 중소 규모의 데이터베이스, 가상 데스크톱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덕션 및 개발 워크로드를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고객은 T3 인스턴스의 대형 플릿을 시작하고 이를 사용하여 다양한 조건, 환경 및 구성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AWS는 2011년에 최초의 EC2 전용 호스트용 인스턴스를 출시했습니다. 전용 인스턴스는 단일 테넌트 하드웨어 실행되며, 다른 AWS 계정에 속한 인스턴스와 물리적으로 격리됩니다. AWS 고객은 전용 인스턴스를 사용하여 추가로 규정 준수 목표(PCI, SOX, FISMA 등)를 지키며, 이를 사용하여 라이선스 또는 테넌시 제한 사항이 적용되는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전용 호스트 T3 인스턴스 타입 출시
오늘 14개 리전에서 전용 호스트에서 사용 가능한 T3 인스턴스의 7가지 모든 크기(t3.nano~t3.2xlarge)를 지원한다는 소식을 발표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이제 전용 하드웨어를 사용해야 하는 워크로드를 실행하려는 경우 T3 인스턴스를 사용하면 비용을 절감하면서, AVX-512 명령어에 액세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 세대의 인텔® 제온® 확장 가능 프로세서의 기타 고급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T3 인스턴스와 마찬가지로, 전용 T3 인스턴스는 Nitro 시스템으로 구동되며, 무제한 버스트 기능을 활성화하여 시작됩니다. 이들은 ENA 네트워킹을 사용하며, 최대 5Gbps의 네트워크 대역폭을 제공합니다.

EC2 API, AWS Management Console을 사용하여 전용 T3 인스턴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AWS CLI(명령줄 인터페이스):

$ aws ec2 run-instances --placement Tenancy=dedicated ...

또는 CloudFormation 템플릿(시작 템플릿에서 tenancydedicated로 설정).

정식 출시
전용 T3 인스턴스는 US 동부(버지니아 북부), 미국 동부(오하이오), 미국 서부(캘리포니아 북부), 남아메리카(상파울루), 캐나다(중부), 미국 서부(오레곤), EU(아일랜드), EU(프랑크푸르트), EU(런던), 아시아 태평양(싱가포르), 아시아 태평양(시드니), 아시아 태평양(도쿄), 아시아 태평양(뭄바이)아시아 태평양(서울) 리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온디맨드 또는 예약 인스턴스 양식으로 인스턴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 리전에서 모든 유형의 전용 인스턴스를 하나 이상 실행하는 경우 시간당 2 USD의 추가 요금이 부과되며, 오랫동안 기준 성능 이상으로 버스트한 경우 시간당 0.05 USD가 부과됩니다.

Jeff

Source: 전용 단일 테넌트 하드웨어 기반 T3 인스턴스 출시 (서울 리전 포함)

About KENNETH 19688 Articles
지락문화예술공작단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