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 씽크프리 오피스 기반 Amazon WorkDocs 문서 협업 및 편집 기능 출시

한컴 씽크프리 오피스 기반 Amazon WorkDocs 문서 협업 및 편집 기능 출시

Amazon WorkDocs 사용자에게 중요한 소식이 있습니다. 한글과 컴퓨터(Hancom)와의 파트너십 기반으로 별도의 플러그인을 설치하거나 다른 웹 기반 오피스 서비스에 연결할 필요없이 WorkDocs 내에서 웹 브라우저만으로 Microsoft Office 문서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오피스 문서를 만들고 변경이 가능하며 팀 구성원과 공유 작업을 함께 함으로서 더 빠르게 문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WorkDocs에 접근하는 장치나 위치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함께 작업하면서 변경 사항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추가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WorkDocs 관리자가 활성화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간단하게 살펴 볼까요?

협업 편집 기능

먼저 New 메뉴를 사용하여 문서, 스프레드 시트 또는 프리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워드 문서로 선택을 합니다.

한컴 오피스 기능을 통해 웹 브라우저를 통해 내 문서를 만들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저장하고 이름을 바꿉니다 (기본 이름은 생성 시간을 시작으로 사용하여 생성됩니다).

다음으로, 동료 Manoj와 공유하여 함께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동료의 편집 내용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공동 편집 세션에서 편집에 참여하는 모든 구성원을 볼 수 있습니다.

Amazon WorkDocs는 모든 참가자가 편집 세션을 종료하면, 새로운 버전을 만듭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스프레드 시트 및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거나, 기존 프레젠테이션을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신규로 만든 스프레드 시트입니다.

기존 프리젠테이션 파일을 열어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08 년에 만든 것을 재미로 하나 열어 보았습니다).

정식 출시

이 기능은 현재 미국 서부 (오레곤) 리전의 Amazon WorkDocs에서 먼저 사용할 수 있으며, 가까운 시기에 다른 리전에서 제공 될 예정입니다. 본 기능은 모든 WorkDocs 사용자에게 추가 비용없이 제공됩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씽크프리 오피스 기능에 대한 도움말을 참고하세요.

Jeff;

 

Source: 한컴 씽크프리 오피스 기반 Amazon WorkDocs 문서 협업 및 편집 기능 출시

About KENNETH 19688 Articles
지락문화예술공작단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