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AWS 스토리지의 날 – Amazon File Cache 미리 보기 등

2022 AWS 스토리지의 날 – Amazon File Cache 미리 보기 등

매년 열리는 AWS 스토리지의 날이 네 번째를 맞이합니다! 2019년 첫 스토리지의 날과 2020년 두 번째 스토리지의 날을 기억하시나요? 시애틀 시내에서 생중계된 2021년 스토리지의 날을 시청했습니다. 고객들은 스토리지의 날 발표와 교육 세션이 얼마나 강렬했는지에 대해 계속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라인업을 통해 데이터를 보호하고 업무에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2022년 스토리지의 날 무료 가상 이벤트가 현재 AWS Twitch 채널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AWS 스토리지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관련한 새로운 발표와 리더십 인사이트, 교육 콘텐츠에 대한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보세요.

고객은 스토리지 비용을 줄이고 최적화하는 동시에 자신과 기업에 필요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술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고객은 또한 복원력을 위해 데이터를 보호하고 데이터를 활용하려고 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러한 모든 요구 사항 등을 해결하는 인사이트와 발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작해 볼까요.

Amazon File Cache (출시 예고)
오늘은 AWS에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가속화하고 간소화할 새로운 서비스인 Amazon File Cache도 곧 출시한다는 소식도 발표합니다. Amazon File Cache는 AWS에서 고속 캐시를 제공하므로 데이터가 저장된 위치와 관계없이 파일 데이터를 더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Amazon File Cache는 온프레미스 파일 서버 또는 AWS의 파일 시스템이나 객체 스토어에 저장된 데이터를 위한 임시 고성능 스토리지 위치 역할을 합니다.

이 새로운 서비스를 사용하면 통합 보기를 통해 AWS의 파일 기반 애플리케이션에서 분산된 데이터 세트를 밀리초 미만의 지연 시간과 최대 수백 GB/s의 처리량을 갖춘 고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mazon File Cache는 미디어 렌더링 및 트랜스코딩에서 전자 설계 자동화(EDA), 빅 데이터 분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클라우드 버스팅 워크로드 및 하이브리드 워크플로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올해 말에는 Amazon File Cache가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가입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클라우드 내 데이터 보호
데이터 보호는 애플리케이션의 복원력과 애플리케이션이 의존하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운영 모델이 되었습니다. 조직에서는 국립표준기술연구소(NIST) 사이버 보안 프레임워크식별->보호->탐지->대응->복구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전반적인 데이터 보호에 접근합니다. 식별보호 기능에서 데이터 복원력과 복구를 먼저 고려해야 하므로 이후 대응복구 기능에 대한 계획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WS는 고객을 위한 맬웨어 유형 복구를 비롯한 데이터 복원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많은 고객이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Amazon Elastic Block Store(Amazon EBS)를 사용합니다. 이미 Amazon EBS를 사용하고 EBS 다중 볼륨 스냅샷을 사용하여 EBS 볼륨을 정기적으로 백업하고 있다면 매우 흥미를 느낄 만한 소식이 있습니다.

클라우드 내 데이터 업무 활용
AWS는 조직 수준에서 개별 데이터 작업자 및 과학자에 이르기까지 데이터에서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제어 기능과 도구를 제공합니다. 오늘 내리는 결정은 데이터를 업무에 활용하는 능력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자신만의 혁신 속도를 고려하여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공급업체를 확보하세요. AWS 스토리지는 기존 애플리케이션과 최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클라우드를 제공합니다. AWS는 AWS 스토리지의 데이터 레이크, 분석, 기계 학습(ML) 및 해당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스트리밍을 지원하며 엣지에서 클라우드의 이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Amazon EBS 서비스 현황
Amazon EBS는 가장 까다로운 고성능 워크로드에 맞게 빠르게 확장되며, 이에 따라 고객은 SAP, Oracle, Microsoft와 같은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에서 Amazon EBS를 신뢰합니다. 현재 Amazon EBS에서는 EBS 스냅샷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볼륨을 백업할 수 있습니다. 스냅샷은 완료된 모든 I/O 작업의 데이터를 유지하므로 볼륨을 백업 전 시점의 정확한 상태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고객이 백업 및 재해 복구 계획에 스냅샷을 사용합니다. 스냅샷의 일반적인 사용 사례는 대규모 데이터베이스나 파일 시스템과 같은 중요한 워크로드의 백업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각 EBS 볼륨의 스냅샷을 개별적으로 생성하거나 단일 Amazon Elastic Compute Cloud(EC2) 인스턴스에 연결된 EBS 볼륨의 다중 볼륨 스냅샷을 생성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EBS 다중 볼륨 스냅샷을 사용하여 단일 EC2 인스턴스에 연결된 EBS 볼륨을 정기적으로 백업할 수 있는 간편함에 만족하며 안도감을 느낍니다. 오늘은 일부 EBS 볼륨에 대해 중단 일관성이 유지된 스냅샷을 생성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발표합니다.

이전에는 연결된 EBS 볼륨 전체가 아닌 일부만 포함하여 단일 Amazon EC2 인스턴스에 연결된 EBS 볼륨의 다중 볼륨 스냅샷을 생성하려고 할 때 원하는 스냅샷만 유지하기 위해 API 호출을 여러 번 수행해야 했습니다. 이제 단일 API 호출을 사용하거나 Amazon EC2 콘솔을 사용하여 스냅샷 생성 프로세스에서 제외할 특정 볼륨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상당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다중 볼륨 스냅샷의 수명 주기를 자동화하는 Amazon Data Lifecycle Manager 정책에서도 일부 EBS 볼륨에 대해 중단 일관성이 유지되는 스냅샷이 지원됩니다.

이제 추가 비용 없이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EBS 스냅샷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AWS Transfer Family 서비스 현황
2020년 스토리지의 날에 고객이 Amazon Virtual Private Cloud(VPC)에 AWS Transfer Family 서버 엔드포인트를 배포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AWS Transfer Family는 고객이 간단하고 안전하며 확장 가능한 파일 전송을 통해 데이터를 쉽게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Transfer Family를 사용하면 SFTP, FTPS, FTP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Amazon S3 및 Amazon Elastic File System(Amazon EFS)에서 파일 전송 워크플로를 원활하게 마이그레이션, 자동화 및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교환된 데이터는 처리, 분석 및 기계 학습뿐만 아니라 AWS에서 실행되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을 위해 AWS에서 기본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올해 7월 26일, Transfer Family는 Applicability Statement 2(AS2) 프로토콜에 대한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비즈니스 크리티컬 데이터 교환을 위해 AS2를 사용하는 의료 및 생명 과학, 소매, 금융 서비스, 보험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은 이제 가용성이 높고 확장 가능하며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AWS Transfer Family의 AS2 엔드포인트를 사용하여 더욱 비용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거래 파트너와 거래 데이터를 교환할eb 수 있습니다.

선택한 파트너와 협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둔 AWS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 서비스 제공 프로그램(SDP)의 일환으로 AWS Transfer Family 제공 프로그램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AWS Transfer Family를 사용하여 클라우드 네이티브 관리형 파일 전송(MFT) 및 B2B 파일 교환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는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파트너는 고객에게 Transfer Family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있어 심층적인 기술 지식, 경험 및 입증된 성공을 기반으로 높은 기준을 충족합니다.

신규 AWS 스토리지 학습 배지
앞서 고객이 자신과 조직에 필요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술을 추가하는 방법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현재 스토리지 관리자와 실무자는 AWS 스토리지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외부적으로 쉽게 시연할 방법이 없습니다. 또한 숙련된 인재를 찾는 조직에는 미래의 직원에 대해 이러한 기술을 쉽게 검증할 수 있는 방법이 부족합니다.

2022년 2월, AWS는 AWS Skill Builder의 블록 스토리지 및 객체 스토리지에 대한 학습 계획에 부합하는 디지털 배지를 발표했습니다. 오늘은 스토리지 학습 배지 5개를 추가로 발표합니다. 이 디지털 배지 중 3개는 파일, 데이터 보호 및 재해 복구(DPDR),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영어로 된 Skill Builder 학습 계획에 부합합니다. 이 배지 중 2개(Core, Technologist)는 다음과 같은 진행 과정에서 일련의 학습 계획 관련 배지를 획득한 개인에게 부여되는 계층화된 배지입니다.

이미지는 배지 진행 상황을 나타낸 것입니다. Storage Core 배지를 받으려면 먼저 Block, File, Object 배지를 받아야 합니다. Storage Technologist 배지를 받으려면 먼저 Core, Data Protection & Disaster Recovery, Data Migration 배지를 받아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AWS 학습 배지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이상입니다!
이미 패턴을 파악하셨겠지만 오늘 발표는 지속적인 혁신과 팀이 원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교육을 제공하겠다는 AWS의 지속적인 노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AWS training은 무료입니다. 또한 이 발표는 클라우드로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단순화하고, 데이터를 보호하고, 데이터를 작업에 활용하고, 비용을 최적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지금 온라인 참여
무료로 등록하고 Twitch의 AWS 채널에서 진행되는 2022 AWS 스토리지의 날 가상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이 행사는 8월 10일 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동부 표준시 오후 12시)부터 진행됩니다. 모든 세션은 스토리지의 날 이후 약 2일 경과 후 온디맨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Twitch에서 뵙기를 기대합니다!

Veliswa x

Source: 2022 AWS 스토리지의 날 – Amazon File Cache 미리 보기 등

About KENNETH 19688 Articles
지락문화예술공작단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