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로봇 1/와이티미디어 편집부 엮음/와이티미디어

플레이 로봇 1

와이티미디어 편집부 엮음 / 와이티미디어 / 2016년 01월 / ISBN:8809235521173
정가: 33,000원 / 판매가: 29,700원 / 마일리지: 1,490
이벤트: 수험서/외국어/컴퓨터 – 노트or제트스트림 펜or인덱스 플래그 선택!
쿠폰: 1000원 할인쿠폰 쿠폰받기

장바구니담기 보관함담기

프로그래밍 및 소프트웨어 교육용 보드게임.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쉽고 재미있게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된 기능성 보드게임으로 2018년부터 소프트웨어 교육이 초.중.고 정규 교과로 지정되면서 교육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분야로 그 동안 교육 현장에서는 사실상 관련 교재나 교구의 개발이 부족하였던 바, 그 의미와 활용성이 기대되는 제품이다.



프로그래밍과 소프트웨어 교육에 있어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학습 능력인 절차적 사고와 컴퓨터식 사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보드게임으로 초급용과 중급용의 2단계로 제품이 개발되었다. ‘플레이 로봇1’은 초급용 제품으로 사용자가 직접 로봇 조종사가 되어 우주선으로 날라오는 운석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로 설정되었으며, 다양한 명령어 카드를 조합하여 임무를 완수하도록 개발되어 절차적 사고와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국내도서 > 컴퓨터/모바일 > 컴퓨터 공학 > 소프트웨어 공학

Source: aladin.co.kr-computer-mobile

About KENNETH 19688 Articles
지락문화예술공작단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