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로봇 2/와이티미디어 편집부 엮음/와이티미디어

플레이 로봇 2

와이티미디어 편집부 엮음 / 와이티미디어 / 2016년 01월 / ISBN:8809235521180
정가: 33,000원 / 판매가: 29,700원 / 마일리지: 1,490
이벤트: 수험서/외국어/컴퓨터 – 노트or제트스트림 펜or인덱스 플래그 선택!
쿠폰: 1000원 할인쿠폰 쿠폰받기

장바구니담기 보관함담기

프로그래밍 및 소프트웨어 교육용 보드게임.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쉽고 재미있게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된 기능성 보드게임으로 2018년부터 소프트웨어 교육이 초.중.고 정규 교과로 지정되면서 교육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분야로 그 동안 교육 현장에서는 사실상 관련 교재나 교구의 개발이 부족하였던 바, 그 의미와 활용성이 기대되는 제품이다.



프로그래밍과 소프트웨어 교육에 있어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학습 능력인 절차적 사고와 컴퓨터식 사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보드게임으로 초급용과 중급용의 2단계로 제품이 개발되었다. <플레이 로봇 2>는 심화용 제품으로 우주선 내의 운석 잔해를 제거하는 것이 목표로 설정되었으며,기본 명령어 외에 관련 함수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도서 > 컴퓨터/모바일 > 컴퓨터 공학 > 소프트웨어 공학

Source: aladin.co.kr-computer-mobile

About KENNETH 19688 Articles
지락문화예술공작단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